DDoS는 방어한 당신! 혹시 Conficker 웜 바이러스를 아시나요?

Conficker, 도대체 무슨 바이러스에요?

이 변종 웜 바이러스는 4월1일 이후에 발생한 (특정일에 발생되는 바이러스) 웜 바이러스로, USB 이동 저장 매체등을 통해 감염되기도 하는 위험한 바이러스입니다. 침투시 보안과 관련된 업체 도메인을 차단하고, p2p에서 악성코드를 받게 하여 컴퓨터를 병에 걸리게 하는 바이러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접힌 부분에서..



그럼 어떻게 치료하죠?

첨부한 전용 바이러스 백신으로 검사및 치료를 합시다. slience 파일은 백그라운드에서 검사/치료해주는 백신입니다. 지금 하고계신 업무에 방해가 가는게 싫으실 경우 사용하세요. 다른 파일들은 파일명만 보셔도 아실듯 ^^; 그리고 보호나라에 접속하셔서 인터넷으로 간소하게 감염 여부를 DDoS 감염 여부화 함께 확인 하실 수 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댓글

  1. 흠...어찌보면 DDoS도 웜공격이죠..

    패킷 과부하로 공격하는걸 보면...



    여하튼 이번기회에 보안의식이 한등급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컴퓨터 날짜 수정에 따른 인증서 오류 발생 구글 AdSense,WebMaster,Analystics ,,,
    DDOS 관련해서 하드를 날린다는 소리때문에,,, 불안에 떠는 몇몇 분들은 컴퓨터 날짜를 변경하고 계실것이다. 특히 매우 안전하게 가자는 생각으로 2009년 1월이나 2008년 등의 선택을 하시는 분이 계신다. 중요한 문제는 아니지만,, 날짜를 너무 멀리하면, 이용할 수 없는 사이트가 생기게 된다. 인증서의 기간때문에!! (※ 현재 구글의 인증서이다. 유효기간을 잘 살펴보아야한다.) 현재 날짜를 2009년 1월로 변경후에 구글 애드센스, 웹마스터,..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네이버, 옥션, 청와대 DDOS(서비스거부공격)에 힘없이 당하다.
    DDOS(서비스거부공격) 역시 대단한 공격이다,,, 좀비PC들이여,,, 고생하는구나,,, (※옥션은 아직도 이용불가능 상태에 있다. 점검 작업을 하고있다는데 방어작업을 하는중인듯..) DDOS(서비스 거부 공격)에 대한 포스팅을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우려했던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주요 기업체와 국가 기관의 서버도 공격을 받았고 받고 있는 상태인듯한다. 현재 네이버는 공격이 소강상태에 이르렀는지, 조치를 취했는지 알수 없지만... 네이버 메일 서비..

    답글삭제
  4. @아하하라 - 2009/07/11 23:16
    저도 이것때문에 보안 사이트를 많이 뒤적거렸어요..

    답글삭제
  5. 트래픽 초과시키는 방법이죠 ㅋㅋ



    윔바이러스 컴맹시절에 많이 걸렸죠 ㅋㅋ 5년전인가



    랜선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게 인터넷통신사와 백신회사의 물밑거래죠 ㅋㅋ



    병들게하고 약주는

    답글삭제
  6. @fuel cut - 2009/07/12 21:57
    정말 안철수 교수님의 말대로 되야 할탠데 ㅠㅠ 근데 그럴 생각이 없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수족구병
    ♤수족구병이란 ? 수족구병은 바이러스가 침투해서 생기는 감염성 질환이다. 대개는 가벼운 질환으로 미열이 있거나 열이 없는 경우도 있다. 입 안의 인두는 발적되고 혀와 볼 점막, 후부인두, 구개, 잇몸과 입술에 수포가 나타날 수 있다. 발진은 발보다 손에 더 흔하며 3~7mm 크기의 수포성으로 손바닥과 발바닥보다는 손등과 발등에 더 많다. 엉덩이와 사타구니 에도 발진이 나타날 수 있고, 엉덩이에 생긴 발진은 대개는 수포를 형성하지 않는다. 수포는 1주..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TML 특정 위치로 링크 걸기

객체포인터와 객체배열, 객체의 동적생성

듀얼쇼크3/Sixaxis PC에서 사용하기 - Windows 7 64bit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