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에 관한 모든것! USBOFFICE!

USBoffice


http://usboffice.kr/

이번에는 포터블 프로그램 만들기에 이어 현재 usb 한국 포럼 중에서 가장 크다고 해도 될만한 사이트를 알려 드립니다. 저도 한때 USB 사서 가상XP 넣고 다니면서 생활 했었는데요 그때 도움이 많이 되었던 사이트입니다. USB 관련 고급 활용은 여기에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USB 제품 정보도 아실 수 있고, 포터블 프로그램도 많이 올라와 있어서 만드는 법을 모르셔도 왠만한 유틸은 다 받아서 쓰실 수 있습니다.

한번 가셔서 구경하시는게 어떠세요 ^^?



그리고 이번에 뽐뿌 받아서 USB로 CD부팅하기에 관한 포스팅을 시간나면 할 예정입니다만 지금 USB가 어디갔는지 안보여서.. 무기한 연기입니다.

댓글

  1. trackback from: USB 메모리 자동실행을 막아 주세요!
    최근 USB 메모리를 이동식 저장매체로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USB 메모리가 컴퓨터에 삽입되면 특정 명령을 자동으로 실행해주는 USB 자동 실행 기능을 통한 악성 소프트웨어 감염 보고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USB를 통해 전파되는 악성소프트웨어에 감염된 컴퓨터는 개인정보가 유출될 가능성도 있으며 다른 종류의 악성 소프트웨어를 자꾸 설치하는 등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제가 치료한 몇대의 컴퓨터는 특정 폴더가 폴더명.exe로 변하고 실제 폴..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TML 특정 위치로 링크 걸기

객체포인터와 객체배열, 객체의 동적생성

듀얼쇼크3/Sixaxis PC에서 사용하기 - Windows 7 64bit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