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출시 확정? - > WWDC 엔 한국이 없었다.


KT를 통해서 공짜로 판매될 듯. (약정을 통해서)

드디어 아이폰을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WWDC이후에 공식 발표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짜 아이폰의 경우 2세대 아이폰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만 더 정확한 정보는 추후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유일의 아이폰 전문 팟케스트를 제공하고 있는 커그를 통해서 독점뉴스 및 아이폰 리뷰를 적극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관심 부탁드립니다.


-----------------------------------------------------------------------------------------------

위 글은 KUG에 올라온 글이다. 신임이 가는 사이트지만 카더라 통신일 가능성도 있다.
허나 이 글이 맞다면 곧 아이폰을 공짜 수준으로 만난다는 이야기! 구미가 당긴다..
하지만 난 이미 2년 노예일 뿐이고..

----------------------------------------------------------------------------------------------

WWDC엔 한국이 없었군요. 아쉽습니다. 그래도 KT와 SKT가 잦은 접촉을 가진다고 하는데. 우리의 통신사들이 애플의 조건을 따르던지 애플이 통신사를 따르던지 그런 수가 안생기면 한국엔 오지 못하겠군요..

댓글

  1. trackback from: 우리나라 최초의 애플 Keynote 전문가 과정과 Keynote 팟캐스트
    2007년 11월 15일 Keynote User Group을 제가 처음 시작한 이유는 크게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1. Keynote를 이용하여 프레젠테이션할 기회를 좀더 많이 가지기 위함이었습니다. 뛰어난 발표자는 부단한 경험과 연습만이 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 Keynote의 쉽고 멋진 도식화(Visualization) 기능을 좀더 많이 전파하여 저 이외에도 수많은 분들께서 자신들이 가진 생각들을 자유롭고 효과적으로 표현해나갈 수 있는 길을..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뉴 아이폰 3GS 전세계 출시. -한국은 또 없다.
    애플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WWDC 2009 월드와이드 개발자 콘퍼런스에서 새 아이폰을 발표 했습니다. 이름은 3GS 아이폰 이며 이번 달 19일 부터 판매 하며, 16GB는 199달라 8G는 99달러에 판매 한다고 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외관은 전혀 안 바뀌었습니다. 실망에 실망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껍니다. 그동안 스파이샷 등 루머가 끊이지 않았는데요~ 그냥 루머였습니다. 새로운 점은 300만 화소의 오토 포커스 지원 카메라 탑재 입..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iPhone OS 3.0
    (WWDC 사진 출처 : GIZMODO) WWDC 09가 6월9일 새벽에 끝났습니다. WWDC의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01. MacBook Air 업그레이드 02. MacBook(유니바디) 시리즈(13")가 Pro시리즈로 업그레이드 03. 기존 MacBookPro 업그레이드 04. Safari4 정식버전 공개 (Windows + Mac) 05. SnowLeopard (MacOSX 10.6) 새로운 기능발표 (출시는 9월 예정) 06. Sno..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TML 특정 위치로 링크 걸기

객체포인터와 객체배열, 객체의 동적생성

듀얼쇼크3/Sixaxis PC에서 사용하기 - Windows 7 64bit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