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터넷 생활, Google Wave


구글에서 새로운 흥미로운 것을 내놓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E-mail의 발전된 버젼? 정도로 볼 수 있는 Wave.
그리고 구글 웨이브는 지금 있는 모든 메신저, 블로그 , 이메일, 세미 블로그 등을 합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E-Mail + 메신저 기능(MSN,Nate) + 트위팅 + 블로깅 + Wiki(공유문서편집), 구글이 추가한 여러가지 부가기능)

하지만 과연 지금의 유저들을 모두 만족시킬만한 통합 웨이브가 될지는 의문입니다. 하지만 한 곳에서 우리가 평소에 즐기던 것을 모두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구미가 당기는 일이지요. 나중에는 이 택큐도 웨이브를 타게 될까요..?

구글 웨이브 홈페이지 가기

댓글

  1. trackback from: 웹의 미래, 브라우저를 넘어 가상현실로(2)
    Google Wave. 처음엔 이게 뭔가 하고 들여다 봤다. 보니까 E-mail, IM 에서 일어나는 의사소통과 Blog, Micro Blog 출판과 공동작업(Wiki)을 통합하여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게 하는 서비스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내 예상대로 웹이 가상현실을 향하여 진보한다는 과정에 있는 서비스라고 본다. 실시간이란 게 결국 뭐..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TML 특정 위치로 링크 걸기

객체포인터와 객체배열, 객체의 동적생성

듀얼쇼크3/Sixaxis PC에서 사용하기 - Windows 7 64bit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