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조회수는 추천수에 비례하지 않는다?



오랜만에 믹시를 들어가서 내 블로그 글이 얼마나 많은 조회를 기록했는지 설래여서 들어가보니 상위 3개의 포스팅이 아무런 믹스업을 받지 않았습니다. 좀 이상하네요 오히려 조회수가 낮은것들이 믹스업이 더 잘되있었어요. 왜 그런걸까요 --; 저 3개 포스팅들은 제목이 낚시 소재가 되어서 그냥 보고 바로 지나치는 걸까요..?


그래도 아직 개설한지 한달도 안됬는데 조회수 보니 신기합니다. 그래도 200찍어주는게 있다니!


*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유입 사이트 순위를 보니 avchd 관련글은 어떤 p2p 사이트에 주소가 쓰여져 있었더군요. 그래서 조회수가 계속 올랐나 봅니다.


* 텍스트 큐브 정말 신기합니다. 검색어 순위까지 보여주네요. 디씨인사이드 갤로그랑은 차원이 다른듯..


댓글

  1. 성장속도가 어마어마 하시네요~^^ㅋ

    답글삭제
  2. 그러게요~ 엄청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계시네요 ^^

    답글삭제
  3. @엘군 - 2009/06/27 04:38
    감사합니다 (__)

    답글삭제
  4. @snoopy - 2009/06/27 10:27
    과찬이세요~ ㅎㅎ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TML 특정 위치로 링크 걸기

객체포인터와 객체배열, 객체의 동적생성

듀얼쇼크3/Sixaxis PC에서 사용하기 - Windows 7 64bit 지원